설문조사가 마감되었습니다.

'이거루 앱'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에 이용하시는 수험생분들 중에 광고수신이 원할하지 못하다는 제보가 접수되었습니다.

제보주신 분들을 포함하여 더 많은 분들이 광고수신이 원활하지 못해 불편을 겪고 계시는가에 대한 염려가 되어 설문 및 의견을 수렴하려합니다.

아직 이 블로그 글에 대한 공지가 되지않아 많은 분들의 참여가 이뤄지지는 않겠지만, 광고수신이 원할하지 못한 것은 서비스이용에 있어 불편함을 넘어 제약 요인이기 때문에 긴급하게 설문/의견수렴 창구를 열게 되었습니다.

아래 광고수신률 설문에 참여해 주시고 더 상세하게 내용을 알려주시거나 의견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iOS와 안드로이드가 구분되어 있으니 해당하는 플랫폼에서 해주시면 됩니다.

< 애플 iOS >
📊iOS 설문결과 보기

< 구글 안드로이드 >
📊안드로이드 설문결과 보기


바쁘시겠지만 설문조사 참여 및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이를 바탕으로 종합적으로 검토해 대책을 마련하겠습니다.

불편을 겪고 계신 수험생 여러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빠른시일내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댓글

  1. 앱 리뷰에도 남겼는데 집에 안쓰는 아이폰 6S는 연속으로 해도 광고가 잘 나오는데 아이폰11, 아이패드에서는 안 나오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버튼을 눌러도 실제로 눌리지 않고 팝업창의 밖을 클릭하는 오류가 있는게 아닌지 궁금하네요.

    유료화 구입에 대해 염려가 있으시겠지만 광고를 시청하는 것도 일부 유료나 비슷한 개념이기 때문에 광고와 기간제 유료를 병행해서 소비자가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광고는 25초 이상 긴 광고와 5초정도 광고강 있는데 5초 광고는 x버튼을 눌러도 잠금해제가 안되는 것 같습니다.

    저도 더 테스트해보고 특이사항 있으면 다시 댓글 올리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의견 감사합니다.
      각 기기별, 버튼 눌림에 대한 오류, 광고시간별 문제점까지 디테일하게 알려주셔서 참고하는데 큰 도움을 주셨습니다.
      지난번 블로그와 어제 리뷰로 남겨주셨던 내용까지 모두 참고해 불편함 없도록 개선하겠습니다.

      제가 염려되는 부분에 대해 이해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만든 앱을 이용해 주신다라는 자체만이라도 서비스 개선 등 관리에 대한 책임감이 무겁게 느껴집니다. 이용하시는데 불편함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new2ave'님, 앞으로도 이처럼 좋은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공인중개사 합격 이거루' 앱을 개발하면서... ( 공인중개사 단기 합격수기 & 시험대비 학습 TIP )

공인중개사 합격 이거루 앱 개인정보처리방침